대한민국의 미래 푸른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의 알림마당입니다.
보도자료 상세 게시판
인근 마을과 자매결연
작성자 류연서 등록일 2018-09-05 조회수 74

인근 마을과 자매결연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 발전 기여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이교봉)은 사회적 가치실현과 나눔 실천을 위하여 수련원 인근 마을과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수련원 4개 부서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전 직원이 참여하여 1부서 1마을 자매결연을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맺었다.

 

연수센터 교촌 1리(이장 유인환), 활동운영부 서리 2리(이장 조욱현), 고객지원부 동리(이장 전경섭), 마지막으로 운영관리부는 서리 1리(이장 이원영) 등 인근 마을과 자매결연 협약서에 서약하고 서로 상생 발전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에서 수련원과 인근 마을은 서로 사업을 항상 지지하고 협조하며 소외 청소년과 취약계층 지원으로 지역 사회 발전에 도움주기로 하였다.

 

자매결연을 맺은 수련원 4개 부서는 각 마을에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으로 마을과 소통하며, 1회성 행사가 되지 않도록 주민들에게 다가 갈 것이다.

 

수련원은 전 직원이 지역 나눔 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으며,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하여 소외청소년 교복지원 사업, 소외계층 겨울철 난방유 지원, 사회단체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 재능기부 등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이교봉 원장은 “수련원은 각 부서와 자매결연 마을 간 소통과 교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 사회공헌활동과 봉사활동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 고 말했다.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게시물을 평가해주세요

게시물 만족도 평가

확 인
  • 담당자정보이 페이지의 내용을 담당하는 담당자 정보입니다.
  • 담당부서 : 고객지원부    담당자 : 류연서   연락처 : 041-620-7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