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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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고객의 소리 운영안내

작성일
2011.02.06
조회수
3,940

               고객의 소리 운영안내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는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고객만족을 위하여 발전제안을 적극 
받아들이며 고객의 소리를 열심히 듣고 실천하겠습니다.   

연락처 : 고객지원부 041-620-7765   e-mail : ahnsj@nyc.or.kr

 

『고객의 불편사항 및 발전제안 사항』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생활관, 식당, 강의장 및 부대시설을 이용하면서 불편사항이나 발전
     제안 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이용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소정의 기념품을 드리겠습니다.

◇ 생활관
   - 침구류청결, 객실청결, 냉난방상태 및 직원의 친절도 등

◇ 식당
   - 위생환경, 식단의 구성과 맛, 쾌적한 식당이용 및 직원의 친절도 등

◇ 강의장
   - 청결, 정리정돈 및 교육기자재 준비상태 등

◇ 부대시설
   - 청결, 카페 매점이용 및 체육 문화시설 편리성 등

◇ 수련원 근무자
   - 직원근무복장, 고객응대 및 신속한 지원 등

※ 기타 예약 및 프로그램관련 문의 사항도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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