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의 소리 운영안내
고객의 소리 운영안내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는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고객만족을 위하여 발전제안을 적극
받아들이며 고객의 소리를 열심히 듣고 실천하겠습니다.
연락처 : 고객지원부 041-620-7765 e-mail : ahnsj@nyc.or.kr
『고객의 불편사항 및 발전제안 사항』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생활관, 식당, 강의장 및 부대시설을 이용하면서 불편사항이나 발전
제안 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이용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소정의 기념품을 드리겠습니다.
◇ 생활관
- 침구류청결, 객실청결, 냉난방상태 및 직원의 친절도 등
◇ 식당
- 위생환경, 식단의 구성과 맛, 쾌적한 식당이용 및 직원의 친절도 등
◇ 강의장
- 청결, 정리정돈 및 교육기자재 준비상태 등
◇ 부대시설
- 청결, 카페 매점이용 및 체육 문화시설 편리성 등
◇ 수련원 근무자
- 직원근무복장, 고객응대 및 신속한 지원 등
※ 기타 예약 및 프로그램관련 문의 사항도 상담해 드리겠습니다.